메뉴 건너뛰기

2025-10-01(수) 11:00~13:00

2025년 하반기 종사자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.

시설운영과 현황을 공유하고

포괄포상으로 법인에서 지원한 상품권을 지급했습니다.

 

특히 업무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면서

직원 인권과 권리보장을 확약하고

서로를 격려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
 

간담회 이후 인근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나누었습니다.  

 

오늘 첫출근한 최윤경선생님,,,

진심으로 환영합니다~

 

    

[크기변환]KakaoTalk_20251002_220230370.jpg   image.png.jpg

 

image.png  image.png

 

    

 

 

 

 

SCROLL TOP